[ Original Message ]
좀전에 구매하려고 카드번호 입력 다했는데 카드오류났다고 실패메세지 뜨더니 카드 긁혔다고 알림이 뜨네요 근데 구매내역에는 구매이력이 없습니다 바로 전화 했는데 전화 몇통이고 안받으시네요ㅡㅡ 뭐죠 전화도 안되면 어쩌라는 거죠
----------------------------------------------------------------------------
고객님 안녕하세요~!
오키 상담사 셀린입니다.
전화연락드렸으나 부재중이셔서 답변 도와드립니다.
현재 고객님 주문건이 저희쪽에서도 확인이 되지않고 있습니다.ㅠ
카드 승인처리가 되신 부분이라면 정상적으로 결제가 이루어진건지 카드사쪽으로 다시한번 확인 부탁드리며,
정상적으로 결제가 이루어지셨다고하면 저희쪽으로 다시한번 문의 주시면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로서는 고객님 주문번호라던지 주문내역이라던지 확인되바 없어서 저희쪽에서 도움드리기 어렵습니다.ㅠ
다시한번 결제된 부분 확인 후 문의 부탁드립니다.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항상 불편하시지 않게 성실하게 노력하겠습니다.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행복한 하루 보내세요❤